블로그 이미지
fiadot_old

칼퇴근을 위한 게임 서버 개발 방법론에 대한 심도있는 고찰 및 성찰을 위한 블로그!

Rss feed Tistory
Music 2006. 3. 6. 01:16

공연 후기...



리허설때 세컨기타 박자 놓친다고 윽박지르고

드럼형 스틱 떨구고 빠르다고 승질부렸는데

정작 나는

밤새도록 기타톤 잡았지만 원하는 사운드가 아니였고...

급조한 티가 팍팍나는 그런 소리나 내고있고...



공연에 들어가서는

나는 엠프 셋팅도 기억안해놔가 소리 이상하고...

허접하게 엉한줄 치고... 잘못치고...

너무 얼고 손도 안돌아갔다.



1달이란 짧은 시간이였지만 일렉을 못잡았다는게

이렇게 아쉬울때가...

통기타로 연습한 효과는 하나도 없었던거 같다 ㅡㅠ

일렉을 들고갔으면 톤만 좀 미리미리 잡았으면

적어도 이렇게 망치진 않았을껄....



적지않은 시간동안 연습한다고 고생한 멈버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

기회가 된다면 꼭 멋진공연 한번 해보고 싶다.


공연에 참가한 돌핀스의 모든 팀들

멋진 모습이였다는것도 빠지만 안되겠지 ^^



그리고 공연보러와준

미현이...+ 미현이 동생...

미정이... + 미정이 친구...

시현이... + 여자친구...

성호...

열광이형...

모두 너무너무 고마워요 ^^...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