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programming in use...FiaDot
블로그 메뉴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fiadot_old
칼퇴근을 위한 게임 서버 개발 방법론에 대한 심도있는 고찰 및 성찰을 위한 블로그!
Rss feed
Tistory
글
Idea
2004. 3. 13. 11:47
FPS 제작시.. 랜더링모델의 내부 변화...
일반적인 FPS처럼 진행하다...
다크포스 게이지를 통한...
게이지가 다차면 사용했을때
카툰랜더링으로 변하면서 급진적 진행을 이끌어내는 방식...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Server programming in use...FiaDot
,
트랙백
댓글
사이드 메뉴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10)
개인
(23)
Tmp.Box
(5)
홈페이지관련
(14)
영어
(2)
M
(0)
Mobile
(1)
Technical Article
(282)
펌
(242)
Mac & iPhone
(2)
Diary
(124)
Photo
(27)
Book
(7)
Music
(176)
DSP
(19)
Hardware
(7)
Idea
(60)
portpolio
(17)
마이크로소프트웨어
(7)
RECENT POSTS
RECENT COMMENT
TAG
MIDL
삼성멤버쉽
기술세미나
쯔바이 온라인
마이크로마우스
ATL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쯔바이
mfc
음악장비
Boost
node.js
Zwei Online
COM
라이브러리
공포음악
OleDb
vs2005
원고
lc1621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2024.5
이전 달의 달력을 보여줍니다.
다음 달의 달력을 보여줍니다.
포스팅달력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FiaDot소개...
MY LINK
지현닷넷.
지은짱.
종민이.
양양.
형균이.
코더K.
상민쏭.
원홍이햄.
민아언니.
구우언니.
쭈언니.
이상욱중사cy.
인애cy.
인애blog└┣는 무ㅈ┃┐H♡``.
최지~.
>> GoogleAnalytics.
COUNTER
TOTAL
TODAY
검색어 입력
티스토리툴바
RECENT COMMENT